선데이, 오늘 밤 12시 딕펑스 김태현과 듀엣곡 '보여' 공개 / 사진: SM 제공
선데이와 딕펑스 김태현이 호흡을 맞췄다.
오늘(10일) 밤 12시(1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40번째 주자로 나서는 선데이와 딕펑스 김태현의 '보여(Still) 음원이 공개된다.
선데이-김태현의 듀엣곡 '보여'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과거에 이별한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고 아련하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만큼,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SMTOWN 유튜브 채널 등에는 SM키즈 1기 모델인 김하은-김도현 등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가 오픈된다. 두 사람은 SM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키즈 모델 대회에서 약 4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명의 스타 꿈나무들이다. 김하은과 김도현이 풋풋하고 귀여운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