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메모리'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원 작사-작곡 참여 / 사진: RBW 제공
마마무가 새 앨범 '메모리'에 전원 참여했다.
3일 마마무는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MEMORY)'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Decalcomanie)'를 비롯해 마마무표 재즈곡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프리 싱글 형태로 선공개된 'NEW YORK',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 '모데라토(Moderato)', 보컬라인과 래퍼라인의 유닛곡 'Angel', 'DAB DAB',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팬 송 '놓지 않을게', 광고 OST으로 공개됐던 '기대해도 좋은 날'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이번 트랙리스트가 더욱 시선을 끄는 것은, 마마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고르게 참여해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는 점이다. 휘인은 지난 8월 단독 콘서트에서 공개했던 '모데라토(Moderato)'를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솔라, 문별, 화사는 수록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 층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는 전곡이 타이틀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또한 마마무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으며, 향후 마마무가 그려나갈 음악적 색깔도 담겨있다고 할 수 있다. 음악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메모리(MEMORY)'를 공개한 후,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