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애니메이션 거장 '실뱅 쇼메'와 훈훈 인증샷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아이엠과 브라더수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감독 '실뱅 쇼메(Sylvain Chomet)' 감독을 만났다.
지난 24일 아이엠, 브라더수, 에이준은 강남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초청으로 한국을 찾은 '실뱅 쇼메' 감독을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만남 직후 아이엠은 "노래 '마들렌' 의 모티브가 된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감독님 실뱅쇼메 감독님!! 영광이었습니다. 마들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엠이 실뱅 쇼메 감독이 직접 그린 포스터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역시 실뱅 쇼메 감독, 아이엠, 브라더수, 에이준이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발표한 몬스타엑스 아이엠과 브라더수는 콜라보레이션 싱글 '마들렌 ft.J.Han'은 실뱅 쇼메 감독의 코미디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을 모티브로 해 마치 영화 속 대사처럼 Vis Ta Vie(네 삶을 살아라)에 대한 해답을 찾기위한 음악적 여정이 담겨있으며 음악적 비주얼와 스토리, 가사적 단어 소스 등을 통하여 진정한 자신의 꿈 혹은 행복을 찾고자 하는 테마를 전달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