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화 '형' 1차 예고편 캡쳐
배우 조정석과 엑소 디오(도경수)의 브로 코미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이 11월 30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7일 컴백형 숏클립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한 영화 <형>이 드디어 1차 예고편을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한 것.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형>의 1차 예고편은 15년 만에 만난 형과 동생의 예측불허 동거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사기 전과 10범인 형 ‘두식’(조정석)은 석방 사기극을 펼친다. 교도소를 배경으로 두식은 “가족은 제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삶의 원천입니다”라는 호소에 이어 “가족은 X랄”이라는 반전의 상황을 보여주며 앞으로 형, 동생이 맞이할 예측불허 동거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동생 ‘두영’(도경수)이 “형이요. 저 그런 거 없는데”라는 대답은 형에 대한 신뢰감 제로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저한테 참 잘 하죠”라는 말과 반대로 유도선수의 특기를 살려 형을 거실 바닥에 메치기 하는 반전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순탄하지 않은 두 사람의 동거를 예고한다. 이렇듯 앞으로 있을 형제 사이의 불꽃 튀는 상황까지 암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다.
이처럼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으로 2016년 최고의 활약으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조정석과 충무로의 블루칩 도경수가 만나 최고의 브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영화 <형>은 오는 11월 30일 관객들을 만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형
,
조정석
,
도경수
,
엑소
,
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