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남'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마성의 4색케미 폭발
기사입력 : 2016.10.18 오전 9:17
사진: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 콘텐츠케이 제공

사진: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 콘텐츠케이 제공


'우리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4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이하 우사남) 측이 18일 공개한 포스터에서 수애는 수애는 김영광-이수혁-조보아 사이에서 해사하게 웃고 있다. 특히 세 사람 중 누구와 붙여놔도 폭발하는 케미로 케미여신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또한 김영광은 소년미를 폭발시킨 건치미소로 여심을 자극한다. 김영광은 수애와 머리를 살포시 맞대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뿜어내 극중 발산할 '신 부녀 케미'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김영광의 소년미와 남성미를 절묘하게 뿜어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수혁은 '시선강탈남'으로 떠올랐다.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한 체크무늬 슈트로 캐릭터를 분명히 드러낸 것. 또한 장난기 있는 표정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넘나들어 '우사남'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은다.


'과즙미녀' 조보아는 고혹적인 레드 원피스와 붉은 립컬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조보아는 상큼발랄한 미소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끄는데, 그의 화사한 매력이 수애-김영광-이수혁과 환상의 조화를 이뤄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한 사람만 있어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비주얼을 지닌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는 포스터 속에서도 비주얼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눈호강을 책임진다. 이에 이들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케미와 특급 비주얼 어택에 절로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3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가 함께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포스터의 배경이 된 곳은 극중 모든 문제의 발단이 되는 홍나리(수애 분)의 집으로, 네 사람이 이 곳을 배경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침 일찍부터 모인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는 수다를 나누며 촬영을 준비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포스터 촬영이 진행된 가운데, 수애와 조보아는 존재 자체가 조명인 듯 환하게 빛나는 미모로 찍는 컷마다 베스트 컷을 탄생시켰다.


또한 김영광과 이수혁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시시각각 달라지는 포즈로 모델포스를 뿜어내 감탄을 불러 일으켰고, 절친다운 브로맨스 케미를 폭발시키며 더욱 활기찬 촬영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오는 24일(월)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리집에사는남자 , 우사남 , 수애 , 김영광 , 이수혁 , 조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