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나, 오늘 밤 12시 데뷔 싱글 공개 '슈퍼루키 탄생 예고'
기사입력 : 2016.09.11 오전 11:16
김주나, 오늘 밤 12시 데뷔 싱글 공개 '슈퍼루키 탄생 예고' / 사진: 뮤직K컴퍼니 제공

김주나, 오늘 밤 12시 데뷔 싱글 공개 '슈퍼루키 탄생 예고' / 사진: 뮤직K컴퍼니 제공


김주나의 신곡이 오늘 밤 베일을 벗는다.


오늘(11일) 밤 12시(12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김주나의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의 음원이 공개된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소프트 락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강력한 리듬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 알앤비 곡으로,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을 맡아 김주나의 데뷔를 지원사격했다.


특히 '사랑은 마치 한여름 밤의 꿈에서 본 듯한 신기루와 같다'는 신비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주나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 애잔함과 깊은 여운을 남긴다.


김주나는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싱글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한편 김주나는 오늘 밤 12시(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주나 , 썸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