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솔로앨범 '바비돌'로 20일 컴백 확정 /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송지은이 '바비돌'로 돌아온다.
6일 송지은은 시크릿 공식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바비돌'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티저에는 '바비돌'이라는 문구 아래로 '2016.09.20' 컴백 날짜가 함께 적혀있다.
사진 속 송지은은 부드러운 색감의 티저 이미지는 들판 위 네이비와 흰색의 조화가 화사한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여신급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송지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바비돌'에는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바비돌'은 어쿠스틱 기반의 기존 일반적인 댄스곡과는 차별화를 둔 유니크한 댄스곡으로 도도한 매력의 여자를 바비돌에 비유한 위트 있는 가사와 곳곳에 배치된 동화적인 요소들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 뿐 아니라 수록곡도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석해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만들어냈다.
한편 송지은은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미친거니', '희망고문' 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혀왔고 지난 솔로 앨범 '25(스물 다섯)'에서는 '차세대 디바'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인정 받았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