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국 32회 월드투어 성황' B.A.P, 8일(오늘) 신곡 공개
기사입력 : 2016.08.08 오전 9:57
B.A.P, 16개국 32회 월드투어 성황 /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B.A.P, 16개국 32회 월드투어 성황 /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16개국을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B.A.P(비에이피)가 오늘 신곡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7일 양일간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는 B.A.P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AWAKE!!'가 열려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공연에서 B.A.P는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자작곡으로 만들어진솔로 무대, 여장을 불사한 듀엣 무대 등 다양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열광시켰다. 또한 신곡 'That's My Jam'을 정식공개에 앞서 공연에서 깜짝 공개하며 흥을 더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공개된 신곡 'That's My Jam'은 B.A.P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인 'PUT'EM UP'의 타이틀곡으로, B.A.P의 리더 방용국과 외국 작곡가들이 합작한 곡이다.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기자는 가사와 EDM 사운드의 신나는 조합으로 B.A.P표 파티튠을 선보인다.


한편 B.A.P는 8일(오늘) 0시 신곡 'That's My Jam'을 비롯한 다섯 번째 싱글앨범 전곡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B.A.P는 이번 신곡으로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팬사인회 등의 활동을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A.P , PUT'EM UP , That's My J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