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이선빈, 연기+춤+노래 다 되는 新사기캐 등극
기사입력 : 2016.07.29 오전 10:04
사진: 이선빈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방송 캡처

사진: 이선빈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방송 캡처


배우 이선빈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를 통해 수준급의 노래와 춤, 피아노 연주 실력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에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해 청아하면서도 힘있는 목소리로 2NE1의 '아파'와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선빈은, 감성적인 발라드와는 반대되는 파워풀한 춤까지 선보이며 청순함과 걸크러쉬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너목보3' 무대를 위해 빠듯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밤샘 연습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이선빈은 소속사를 통해 "연기가 아닌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열심히 준비 한만큼 좋게 봐 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큰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선빈은 현재 OCN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꽃미주'라는 애칭을 얻었다. '너목보3' 출연 후 이선빈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기대주임을 증명했다.


한편 이선빈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38사기동대 , 이선빈 , 너목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