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무한도전' 유재석과 콜라보? 우리는 준비중"
기사입력 : 2016.06.08 오후 12:27
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조선일보일본어판DB

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조선일보일본어판DB


엑소가 유재석과의 콜라보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엑소는 8일 오전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3집 'EX'ACT' 컴백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앞서 MBC '무한도전-행운의 편지' 편에서 하하는 유재석을 향해 "엑소와의 콜라보 무대 멋졌다"는 내용의 미래 편지를 작성했다. 당시 '무한도전'에서 백현은 유재석과의 통화에 "여름쯤 컴백할 것 같다"며 긍정적인 답변을 한 바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백현은 "(유재석과의 콜라보 무대를) 계획 중이다. 저희 노래보다 더 좋은 신곡으로 꾸미려고 한다"면서 "저희 곡보다 좋아서 타이틀 곡을 이곡으로 하면 안되겠다고 했을 정도로 노래가 좋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이어 첸은 "유재석 선배와 함께할 곡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고 기대감도 크다. 같이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유재석 선배가 바빠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준비 중이다"는 백현의 말에 리더 수호는 "얼마 전에 유재석 선배를 만나게 돼서 '조만간 보자'고만 상황이다. '무한도전'팀과 콜라보 무대에 대해 자세히 논의한 바는 없다. 저희끼리 음악을 듣고 즐거워하고 있다"고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엑소는 다음날인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EX'ACT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