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 체결 "새 출발"(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6.05.16 오후 1:25
사진 : 공민지 / 더스타DB

사진 : 공민지 / 더스타DB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前투애니원 멤버 공민지가 뮤직웍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뮤직웍스 측은 16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오랜 심사숙고 끝에 홀로서기를 결정한 공민지양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공민지양은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이기에 당사는 공민지양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특히 공민지양이 가진 폭넓은 재능 외에도 바른인성과 바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뮤직웍스 측은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 작사 등 뮤지션으로서의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신인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향후 활동계획도 전했다.

한편, 뮤직웍스는 가수 백지영, 유성은, 길구봉구, 송유빈, 최근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여 두각을 보이고 있는 김소희 등 실력파 가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음반 제작 및 매니지먼트사로 내년 초 가수 송유빈이 포함된 8인 남자 아이돌 그룹 마이틴이 출격을 앞두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애니원 , 탈퇴 , 공민지 , 뮤직웍스 ,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