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오늘(27일) 정오 신곡 '팅커벨' 음원+MV 공개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에이프릴이 오늘 컴백한다.
DSP미디어는 오늘(27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프릴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스프링)'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팅커벨'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이프릴의 새 앨범 'Spring'은 꽃으로부터 태어난 다섯 명의 요정 이야기를 콘셉트로 한다. 'A.P.R.I.L'의 글자를 따서 각각 'Apricot Blossom(살구꽃)', 'Peony(작약)', 'Rose(장미)', 'Island Poppies(양귀비)', 'Lily(백합)'를 상징한다는 뜻으로, 에이프릴 만의 색을 가진 꽃으로 개화한다는 의미를 포함했다.
타이틀곡 '팅커벨'은 에이프릴 멤버들의 청정한 보컬 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14인조 편성의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에 경쾌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알려졌다.
에이프릴은 음원 공개와 같은날인 27일, 컴백을 기념하며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네이버 V앱과 중국 쿠고우 판싱을 통해 현장이 생중계 된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8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