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SBS '인기가요' 출연…'MY STAR' 무대 첫 공개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이의 풀앨범 타이틀곡 'MY STAR', 자작곡 '스쳐간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하이가 2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풀앨범 타이틀곡 'MY STAR' 첫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풀앨범 'SEOULITE'의 타이틀곡인 'MY STAR'는 이하이가 가장 잘하는 레트로 소울 장르로 사랑에 빠진 사람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으로, 이하이가 무대에서 선사할 안무 역시 기대 포인트 중 하나.
앞서 이하이는 'MY STAR'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신곡에 대해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서 막 흥으로 표현한 노래인데 나름 칼군무"라며 안무를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자작곡 '스쳐간다'의 무대 역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이가 18살에 처음 작곡한 곡인 '스쳐간다'는 계속 변화하는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쓸쓸함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20일 공개된 이하이의 풀앨범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 성적을 차지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