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기희현·김소희·윤채경·한혜리, 오늘 '기부티크' 출연
기사입력 : 2016.04.20 오전 10:53
'프로듀스101' 기희현·김소희·윤채경·한혜리, 오늘(20일) '기부티크' 출연 / 사진 : CJ E&M 제공

'프로듀스101' 기희현·김소희·윤채경·한혜리, 오늘(20일) '기부티크' 출연 / 사진 : CJ E&M 제공


'프로듀스 101' 기희현,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가 '온스타일 LIVE'의 '기부티크'에 출연한다.


20일(오늘) 저녁 7시 네이비 V앱, TV캐스트, tving 등에서는 MC김영철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진행하는 스타상점 '기부티크'가 생중계된다. 이번 '기부티크'에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소녀들 기희현, 김소희, 윤채경, 한예리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들은 CJ E&M에서 생중계되는 '기부티크'에 출연해 애장품을 기증하는 것은 물론,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재능기부를 펼치는 '1000원 기부'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듀스 101'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기부티크'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유네스코 '소녀교육'에 전달될 예정이며, CJ도너스캠프 사이트에서 매주 수요일 밤 생중계와 동시에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기부티크'는 오늘(20일) 오후 7시 네이비 V앱, TV캐스트, tving 등에서 생중계되며, 밤 12시에 온스타일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듀스101 , 기희현 , 김소희 , 윤채경 , 한혜리 , 기부티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