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효성 / MBC,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중이다.
전효성은 어제(3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에서 극한 장애물을 넘고 환자를 이송했다. 철조망은 물론 2m가량 되는 높은 담을 넘으며 조원들과 협동심을 과시했고, 훈련 후 군인들의 특식인 ‘군대리아’로 털털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전효성은 ‘진사’ 여군특집 1회부터 ‘치킨 부사관’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필기시험에서는 3회 연속 1등을 거머쥐어 ‘뇌섹녀’로 자리잡는 등 매 회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반면, 무대 위에서는 매혹적인 디바로 180도 변신한 전효성은 지난 3월 28일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를 발표했다. 대지의 여신을 연상하게 하는 화사한 ‘봄 여신’으로 컴백한 그녀는 타이틀 곡 ‘나를 찾아줘 (Feat. D.Action)’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 육감적인 안무, 화려한 드레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전효성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진짜 사나이2’ 여군 4기 의무부사관 특집은 마무리를 앞두고 있지만, ‘나를 찾아줘 (Feat. D.Action)’ 활동은 계속될 예정.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음악, 약 10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전효성의 솔로가수로서의 활약 또한 기대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전효성
,
나를찾아줘
,
진짜사나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