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나를 찾아줘' MV 티저 공개…시선 압도 '섹시 자태'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효성이 '나를 찾아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서 과감한 의상으로 아찔한 볼륨감을 드러냈다.
23일 TS엔터테인먼트는 "전효성의 '나를 찾아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오늘 11시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며 '나를 찾아줘(Feat.D.Action)'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비즈 의상을 입은 채, 우유빛깔 피부와 매끈한 어깨라인을 드러낸 모습이다. 특히 '베이글녀'로 자자한 전효성답게 은근한 볼륨감을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찔한 자태와는 상반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듯한 아련한 눈빛을 짓고 잇어, 전효성이 뮤직비디오에서 어떠한 변신을 시도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솔로 전효성만의 매력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겠다"라며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를 발매하게 된 소감을 전한 전효성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나를 찾아줘'와 수록곡 'Dear Moon'에 직접 작사 참여하며 전효성만의 매력을 더했다.
한편 전효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나를 찾아줘'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