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싫어' 안무 영상 깜짝 공개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포미닛이 신곡 '싫어'의 퍼포먼스 연습영상을 특별 제작했다.
포미닛은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타이틀 곡 '싫어(HATE)'의 안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싫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일 만에 900만 조회수 돌파를 앞두고 있는 것은 물론 어느 덧 4주에 걸친 활동 마무리를 준비 중인 포미닛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또한 포인트 안무부터 동선, 멤버들의 디테일한 제스처 하나까지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은 단순한 연습실 배경의 안무영상을 넘어 신곡 '싫어'를 즐기는 두 배의 재미를 더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포미닛의 '싫어' 퍼포먼스는 공개 직후부터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남미 등 다양한 국가 케이팝 팬들의 손에서 수 백여개의 커버 댄스영상으로 탄생되고 있을 만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포미닛에게 글로벌 국가를 중심으로 오랫동안 퍼포먼스 비디오 요청이 쇄도해 온 바, 포미닛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안무영상 공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쏠리고 있다.
한편 포미닛은 타이틀 곡 '싫어'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인웨타이와 QQ뮤직 차트에서 각각 1, 2위에 오르며 현재 중국어권 국가를 중심으로 한 높은 인기를 부가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일, 미국 애플뮤직 대형 온라인 라디오 '비츠1(Beats1)'에서 DJ 추천 곡으로 포미닛의 '싫어'가 공개되었고 미국 국민 애플리케이션 '뮤지컬리'에 포미닛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캠페인을 펼치는 등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