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브라더수, '만화처럼' MV 현장 사진 공개 '현실 속 싱글男'
기사입력 : 2016.02.22 오후 1:15
매드클라운·브라더수, '만화처럼' MV 현장 사진 공개 '현실 속 싱글男'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매드클라운·브라더수, '만화처럼' MV 현장 사진 공개 '현실 속 싱글男'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함께한 공감 위로송 '만화처럼'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페셜 포토가 공개되 화제다.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매드클라운 X  브라더수 '만화처럼' 뮤직비디오 현장 스페셜 포토를 공개합니다. 연애가 고픈 싱글남녀의 공감 위로 뮤비. 안봤다먼 클릭클릭!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한경현 #만화처럼"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 모델 한경현은 각자 척박한 현실을 사는 싱글남녀로 분했다. 특히 '동림택배'라는 옷을 입고 택배맨으로 변신한 매드클라운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18일 공개된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의 신곡 '만화처럼'이 엠넷닷컴, 지니뮤직, 벅스뮤직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만화처럼'은 연애에 고픈 이 시대 싱글남녀를 위한 공감 위로송으로 솔로 청춘들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진솔한 가사와 위트 있는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브라더수의 따뜻한 감성 보컬과 매드클라운의 나지막이 뱉어 내는 랩의 조합은 '공감 위로송' 안에서 최적의 케미를 보여 준다.


매드클라운의 랩을 통해 공감 100%의 노랫말이 진솔하게 담기고, 이를 브라더수의 감성적인 보컬과 멜로디 라인이 감싸 안아 따스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또한 비숍 감독이 연출을 맡은 뮤직 비디오 역시 궁상맞은 20대 솔로녀의 일상을 위트있게 담아내며 온라인 상에서 핫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노래 가사 속 청춘의 모습과 겹쳐지는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의 이미지도 곡의 매력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연애에 고픈 남자 둘에게서 느껴 지는 유쾌한 동질감이 또래 세대의 격한 공감을 불러 일으킨 것. '만화처럼'을 시작으로 두 사람이 앞으로 보여 줄 음악적 교류의 결과물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매드클라운과 브라더수가 함께한 공감 위로송 '만화처럼'은 18일 공개 후 현재까지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매드클라운 , 브라더수 , 만화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