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정인 'UUU' 뮤비 비하인드컷…'연희의 깜짝 변신' / 사진: 네오스 제공
배우 정유미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정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UUU’ 뮤직비디오에서 아름다운 발레리나로 변신한 정유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유미는 핑크 컬러의 발레복과 블랙 드레스를 번갈아 착용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인 모습이다. 카메라 밖에서는 수줍은 미소를, 카메라 안에선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에서 미처 다 찾아보지 못했던 그녀의 다양한 매력들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끈다.
특히 정유미는 현재 출연 중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에서 단아한 한복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한복이 아닌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발레복으로 우아한 매력을 과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지난 26일 공개된 정인의 ‘UUU’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지만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스노우 볼 속 발레리나 인형의 슬픔과 절규를 그리고 있다. 이 중 정유미는 이룰 수 없는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발레리나 인형을 연기, 주인공의 애끓는 심정을 가슴 절절한 눈물로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촬영 현장에서 역시 상대배우 없이도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정유미의 활약에 많은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편 정유미는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지(변요한 분)의 첫사랑이자 정도전(김명민 분)의 개혁을 돕는 든든한 조력자 연희 역으로 활약 중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