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최강희, 사모님의 마트 정복기…'강짱'은 오늘도 열일 중!
기사입력 : 2016.01.19 오전 9:41
최강희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

최강희 / 사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최강희의 촬영 대기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카메라 불이 꺼진 상태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뭇 남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

오늘 19일(화)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은수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라는 글과 함께 마트에서 장보기에 여념이 없는 최강희의 사진 두 장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최강희는 한 손엔 커피를, 남은 한 손으로는 카트를 밀며 여유로운 장보기 스킬을 구사하는가 하면, 촬영도 잊은 채 산처럼 쌓여있는 마트 물건 구경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다. 특히, 멀리서 찍어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오똑한 콧날, 매끄러운 턱 선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며 현장 사진마저 화보로 만들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기도.

한편, 비자금 원본을 훔친 범인이 일주(차예련 분)임을 알고도 이를 묵인한 석현(정진영 분)에 의해 복수 계획이 물거품이 된 은수(최강희 분)와, 묵묵히 은수의 조력자로 나서는 형우(주상욱 분) 두 사람이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MBC '화려한 유혹'은 오늘 19일(화) 밤 10시에 31회가 방송된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강희 , 화려한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