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장윤주-안재현, 연말 맞이 '오 마이 골드 파티' 성료
기사입력 : 2015.12.23 오전 9:56
'에스팀' 장윤주-안재현 / 사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팀' 장윤주-안재현 / 사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12월 18일, 국내 최고의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연말을 맞이해 'OH MY GO!D PARTY'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OH MY GO!D PARTY'의 뜻은 한 해동안 뛰어난 활약을 한 에스팀 모델과 직원에 대한 찬사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이번 파티의 드레스 코드인 'GOLD(골드)'를 재치있게 바꿔 의미를 더했다. 이번 파티에서는 에스팀 모델들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과 함께 럭키 드로우, 축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었으며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더욱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V앱'을 통해 수주와 송해나, 박성진, 김재영등 모델들의 골드 포인트 룩을 소개하며 인터뷰하는 장면을 생중계 하게도 했다.


이번 파티는 톱 모델 장윤주와 안재현, 한혜진, 송경아 등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전부 참석한 의미있는 자리기도 했다. 또한, 해외 패션계에서 맹활약을 펼친 수주, 곽지영, 박지혜, 김성희, 퐁리, 이혜승 등 국내 모델로서 해외 런웨이의 한류 열풍을 일으킨 주역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청담동 M 큐브에서 진행된 에스팀 연말 파티 'OH MY GO!D'는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방송, 광고, 드라마, 예능 등 전방위에서 활동한 2015년 에스팀 모델들의 눈부신 활약상을 비롯해 2015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장윤주, 안재현, 한혜진, 송경아 등이 속한 국내 최고의 모델 에이전시로 모델뿐만 패션, 뷰티, 방송 등 다양한 문화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윤주 , 안재현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