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우주를 건너' 라이브 영상 공개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예린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우주를 건너'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Studio J 페이스북(www.facebook.com/studioj.live)을 통해 백예린의 솔로 앨범 'FRANK'에 수록된 '우주를 건너'와 '혼자 두지 마'의 가창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30일 솔로 앨범 'FRANK의 발매를 기념해 열린 음악 감상회 '<Would You…?>'에서 촬영한 것으로, 잔잔한 반주에 맞춰 '우주를 건너'를 가창하는 백예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주를 건너'는 사람 사이의 감정적 거리감을 우주 공간에 빗대 표현한 곡으로, 백예린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다. 영상 속 백예린은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우며, 겨울밤을 따뜻하게 적셨다.
이어 공개 된 '혼자 두지 마'의 가창 영상은 '우주를 건너' 때보다 훨씬 러프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혼자 두지 마'는 백예린이 작곡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만든 자작곡이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노래다.
한편, 11월 30일 발표된 백예린의 솔로 앨범 'FRANK'는 웰메이드 앨범이라는 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