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달콤살벌 패밀리' / 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가 귀까지 호강하는 드라마로 거듭난다.
'심쿵 훈고딩'으로 열연 중인 민혁을 위해 대세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of BTOB)가 첫 번째 OST 주자로 지원사격에 나선 것. 이미 엔딩 장면에서 흘러나와 시청자들을 궁금케 했던 곡 '굿바이 새드니스(Goodbye Sadness)'는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굿바이 새드니스(Goodbye Sadness)'는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레게 리듬에 화려한 하모니카 연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인 곡. 또한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직접 랩 작사에 참여, 극 중 인물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힐링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달콤살벌 패밀리' OST 테마곡들은 그동안 '마이걸', '검사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오준성 작곡가가 맡아 앞으로 어떤 곡들이 구성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달콤살벌 패밀리'는 먹고 살기 힘든 이 시대에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40대 가장의 웃픈 이야기로 오늘(26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