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지수, 수험생 격려 '훈훈 응원 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 2015.11.09 오전 9:23
지수 / 사진: 프레인TPC 제공

지수 / 사진: 프레인TPC 제공


KBS2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지수가 수험생들을 향해 따뜻한 격려를 보냈다.


지수는 오늘(9일) 오전 소속사 프레인TPC의 SNS를 통해 다가오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수는 현재 방영 중인 '발칙하게 고고'의 촬영 현장에서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지수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수능 시험날이 다가오는데요, 여러분 다들 많이 긴장되시죠?"라고 안부를 전했다.


이어서 훈훈한 미소와 함께 "저도 수능시험만 생각하면 되게 긴장이 많이 되는데 여러분 다들 마음 편안하게 가지시고, 남은 시험날까지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여러분들이 노력 많이 하신 만큼 그 이상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파이팅!"이라며 다정다감함이 가득 느껴지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지수는 KBS2 '발칙하게 고고'에서 '서하준' 역으로 등장, 폭넓은 감정 연기를 통해 분노조절장애를 앓고 있는 '다혈질 우등생'이 마음을 열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츤데레 소년'과 '달달한 훈고딩' 등 거듭되는 캐릭터 변신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가 하면, 종영을 앞둔 지금은 정은지를 향한 애틋한 짝사랑을 선보이며 극에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오늘 밤 10시에 제 11회가 방송된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발칙하게 고고 ,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