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UNIQ), '베스트프렌드' 뮤비 속 훈훈한 브로맨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중 합작 보이 그룹 유니크(UNIQ)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크는 14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st Friend>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Best Friend>라는 앨범 제목에 맞게 멤버들이 훈훈하게 우정을 나누는 친근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캐쥬얼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비눗방울을 터뜨리고, 폭죽 놀이를 하는가 하면 퀵보드를 타고 장난을 치는 등 달달하고 감성적인 장면들이 이어져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니크는 10월 16일, 데뷔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Best Friend>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EOEO)'로 국내는 물론 대륙을 넘나들며 성공리에 활동을 펼친바 있다. 멤버 이보와 성주는 '별에서 온 그대'를 연출한 장태유 감독의 '상학원합화인'에 중화권 톱스타인 곽부성등과 함께 동반 캐스팅됐으며, 멤버 이보는 한경 등과 중국 최고 국민영화인 '대화서유3'(大話西游3)’의 초호화 라인업 에 합류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받았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