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폐소생송 클릭비, 팬들 환호에 '감격의 눈물'…완전체 무대 감동
기사입력 : 2015.09.27 오후 12:06
심폐소생송 클릭비 / 사진: SBS '심폐소생송' 방송 캡처

심폐소생송 클릭비 / 사진: SBS '심폐소생송' 방송 캡처


심폐소생송 클릭비 노민혁이 눈물을 보였다.


클릭비는 26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 SBS '심폐소생송'에서 2011년에 발매된 앨범 수록곡 '말처럼 되지가'를 열창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말처럼 되지가'를 열창한 클릭비는 완전체 무대의 감동과 '올해 7인조 완전체로 클릭비의 음반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간 뉴스에서 간간이 소식을 전하긴 했으나 멤버가 공식적으로 클릭비의 컴백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 클릭비의 컴백 소식에 오래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환호하며 완전체 컴백을 반겼다.


노민혁 역시 '이번 7인조 완전체'로의 컴백소식을 전하던 도중 북받쳐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심폐소생송에서 열창한 '말처럼 되지가'는 노민혁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노래로,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클릭비의 재결성에는 현역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노민혁의 멤버결집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클릭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심폐소생송 클릭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심폐소생송 클릭비, 다시 보니 반갑다", "심폐소생송 클릭비, 나도 울컥했다", "심폐소생송 클릭비, 오래 활동하기를", "심폐소생송 클릭비, 완전체로 대박나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클릭비는 연내 7인조 완전체로 음반을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심폐소생송 , 클릭비 , 노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