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고소, 불륜 스캔들 보도한 디스패치에게 불쾌감 토로…'너 고소!'
기사입력 : 2015.09.25 오후 12:00
강용석 고소 / 사진: 강용석 블로그

강용석 고소 / 사진: 강용석 블로그


변호사 강용석이 자신의 불륜 스캔들 의혹을 보도한 매체를 고소했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강용석은 자신의 불륜 스캔들을 보도한 D매체를 상대로 서울 중앙지검에 직접 고소장을 제출했다.


앞서 강용석은 유명 여성 블로거 A씨와 일명 '홍콩 불륜 스캔들'에 휩싸여 당시 출연하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강용석은 "내가 방송 활동을 하는 것이 어떤 분들에게 큰 불편함을 준다면 그 이유만으로도 내가 더 이상 방송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22일 방송된 MBN '뉴스8' 김주하의 진실에서 강용석 변호사가 출연한 가운데 김주하 앵커가 불륜 논란에 대해 언급하려하자 강용석 변호사는 "불륜 문제는 안 물어주셨으면 좋겠는데"라며 말을 아꼈다.


그는 "사진 속 남성은 내가 맞지만 스캔들과는 무관하다. 각자 일 때문에 홍콩을 갔고 비행기와 호텔 체류 일정 모든게 다르다. 연락을 주고 받다 보니 우연히 수영장과 저녁식사를 같이한 것 뿐인데 이게 마치 무슨 밀월여행을 떠난것 처럼 보도됐다"며 해당 사건을 보도한 언론사를 상대로 고소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강용석 고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용석 고소, 진흙탕 싸움의 승자는?", "강용석 고소, 고소 하나는 잘 하시는 듯", ""강용석 고소, 점점 흥미로워지는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용석 고소 , 강용석 , 불륜 스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