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신소율, SNS 엽기사진 '구멍 병사의 구멍?'
기사입력 : 2015.08.31 오전 11:50
진짜사나이 신소율 / 사진 : 신소율 페이스북

진짜사나이 신소율 / 사진 : 신소율 페이스북


진짜사나이 신소율의 페이스북 엽기 사진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3탄으로 전미라,제시,김현숙,박규리,한채아,유선,신소율,한그루,사유리,CLC 최유진이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진짜사나이 신소율.


이날 신소율은 짐정리 하는 시간 이후 가진 소지품 검사 때, 속옷 가방에 몰래 숨겨온 틴트와 눈썹화장품을 소대장에게 발각 당해 추궁을 당했다. 데오드란트와 대용량 구강청결제까지 지적받은 신소율은 소대장에게 "사람을 첫 인상이 중요한데 신소율 후보생 앞으로 지켜보겠다"라고 경고를 받았다.


또한 체력검정시간에서 신소율은 팔굽혀펴기를 1회밖에 성공시키지 못했고 뜀뛰기 훈련 도중 다리에 쥐가나 마지막으로 결승점을 통과했다. 하지만 신소율은 끝내 자신의 힘으로 쥐난 다리를 이끌고 결승점을 통과했고, 함께하는 동기들의 열띤 응원을 얻었다.


이에 신소율 SNS에 엽기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신소율은 대머리 가발을 쓴 채 '하아'라는 킾은 한숨을 쉬는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다양한 표정으로 유머러스한 실제 성격을 짐작케 했다.


진짜사나이 신소율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신소율, 그래도 화이팅", "진짜사나이 신소율, 어머 이 언니 매력좀 봐!", "진짜사나이 신소율, 웃긴데 예쁜 반전", "진짜사나이 신소율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소율 , 진짜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