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그대' 극과극 재경에도, 한결같은 '그윽 성훈' / 사진 : 가딘미디어 제공
재경의 극과 극 모습에 성훈의 한결같은 리액션이 공개됐다.
배우 성훈과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에서 꿀내 진동하는 커플 케미로 여름을 강타할 것을 예고했다. 보기만 해도 심장을 두근케 하는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중 성훈은 마성의 매력을 지닌 차도남이지만 여주인공 재경에게만큼은 격렬히 반응하며 올 여름 新사랑꾼 면모를 뽐낼 예정. 재경 역시 사랑스러움을 가득 안은 채 심장을 간질이는 밀당女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성훈과 재경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달달한 커플 케미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또한 두 사람은 한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핑크빛 기류를 전하고 있어 설렘 지수를 더욱 상승케 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성훈과 재경은 커플 케미는 물론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과시하며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들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는 후문. 이에 두 사람이 어떠한 밀당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연재 이후 누적 조회 수 3000만 건에 이르는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보는 순간 매료되는 차도남 이강훈(성훈)과 청순 발랄한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의 닿을 듯 말 듯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8월 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재경
,
레인보우
,
고결한 그대
,
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