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이수혁 "김우빈-홍종현 등, 뱀파이어를 놀려" / 사진 : 더스타DB
이수혁이 김우빈, 홍종현, 김영광, 성준과 함께 '모델 어벤져스'라고 불리는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7일 MBC 새 수목극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장희진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혁은 '모델 어벤져스'라고 불리는 친구들의 응원을 묻는 질문에 "같은 그룹도 아니고 수익을 함께 나누는 것도 아닌데 자꾸 같이 언급이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꿈꾸는 것도 비슷하다보니 서로 모니터도 해주고 도와줄 건 없나 고민한다. 그런 모습이 의지가 많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뱀파이어라고 놀리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응원해줘서 열심히 촬여하고 있다"라고 덧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이 절대 악 귀(이수혁)에게 맞설 비책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과 펼치는 목숨을 담보로 한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로.
한편,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장희진 등이 열연하는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