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황정민-유아인,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 짜릿 백배
기사입력 : 2015.07.01 오전 9:01
'베테랑' 황정민-유아인,

'베테랑' 황정민-유아인,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 강렬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정민, 유아인 등이 열연하는 영화 <베테랑>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베테랑>의 메인 포스터는 광역수사대의 거침없는 매력과 안하무인 재벌 3세의 서늘한 카리스마가 대비를 이루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도철' 황정민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내뿜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완벽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내가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카피와 함께 터프한 매력을 보여주는 서도철 황정민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오팀장' 오달수, 야구 배트를 손에 든 화끈한 매력의 '미스봉' 장윤주 등 광역수사대 형사들의 다채로운 매력은 영화가 전할 풍성한 재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베테랑 광역수사대에 맞서는 재벌 3세 '조태오' 유아인과 그의 오른팔 '최상무' 유해진의 모습은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타이트한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재벌 3세와 광역수사대의 모습은 상반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짜릿한 대결을 예고한다.


한편, 한국 범죄오락액션의 베테랑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다채로운 활약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에 담아낸 영화 <베테랑>은 통쾌한 재미, 짜릿한 액션, 시원한 웃음을 갖춘 2015년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8월 5일 개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황정민 , 유아인 , 베테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