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오늘 '엠카'서 색다른 군무 연출..2배속 스텝 퍼포먼스 "기대 UP!"
기사입력 : 2015.06.25 오후 2:55
사진 : 틴탑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틴탑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틴탑은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무대를 첫 선보인다.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POP DANCE 곡인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지난 22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2013년 여름, 가요계에 화제를 몰고 왔던 ‘장난아냐’의 프리스텝을 뛰어넘는 퍼포먼스와 시원하고 세련된 곡의 멜로디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 된 것.


이에 한층 더 화려해진 틴탑의 ‘2배속 스텝’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 또한 가능할 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인 ‘아침부터 아침까지’ 무대 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이며 창조의 자작곡인 ‘5계절’ 무대 또한 선보이며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지는 틴탑은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도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엠카운트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