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홍콩서 첫 단독 팬미팅 성료 '내가 바로 한류여신~'
기사입력 : 2015.06.18 오전 9:39
박신혜 홍콩 팬미팅 /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신혜 홍콩 팬미팅 / 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신혜의 열기 가득한 홍콩 프로모션 현장이 공개됐다.


올 해로 3년 연속 아시아투어 중인 '한류여신' 박신혜는 지난 6월 13일 WTC more mall에서 기자회견 및 팬미팅, 사인회를 갖고 홍콩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그 간 촬영이나 행사 참석을 위해 홍콩을 방문한 바 있는 박신혜가 단독 팬미팅을 위해 홍콩을 방문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때문에 박신혜의 팬미팅, 사인회, 기자회견에는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열기로 뜨거웠고 입국에서 출국까지 일정 내내 큰 환대가 이어져 박신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13일 열린 팬미팅에서 박신혜는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마주한 반가운 마음과 함께 최근 근황 등을 전했고 무대에 올라온 팬들과 '박신혜 따라잡기' 등을 통해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40여개 홍콩 유력매체들이 모두 참석한 기자회견과 인터뷰 현장 역시 열기가 가득했다. 특히 홍콩 언론은 팬들과 눈 맞추고 교감하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노력한 박신혜의 다정한 모습에 주목해 "팬들을 진심으로 위하는 아티스트임을 알 수 있었다"고 전하며 박신혜의 홍콩 방문과 팬미팅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8월에 개봉하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서 우진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이은주 인턴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