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스타, 쉐프 최현석 / 스타쉽엔터 제공
씨스타가 '대세' 최현석 쉐프와 함께한 '허세댄쇼- Shake it' 스페셜 영상을 오늘(17일) 오후 3시 공개한다.
17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씨스타와 허셰프의 사악한 만남! 최현석 춤바람 나다? '허세댄쇼- Shake it' 오후 3시를 기대해 주세요! #쿡감회"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 스틸컷 2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씨스타와 최현석은 쿠킹 스튜디오에서 뒤를 돌아 춤을 추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현석 특유의 위트와 씨스타의 재기발랄함이 더해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 앞서 타이틀곡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 탄생했다. 씨스타의 타이틀곡 제목이 'Shake it'인 만큼 음감회가 아닌 쿡감회를 통해 대중과 첫 소통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여름 'TOUCH MY BODY'와 'I SWEAR'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한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과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될 예정으로 오는 22일 공개된다. 앞서 씨스타는 핫핑크 배경의 러블리한 악동매력이 넘치는 '사악화보'와 흑백의 마이크로미니룩으로 화제를 모은 '사악화보 2.0'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씨스타는 22일(월) 오전 11시 코엑스 아티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