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이성민-천우희-이준, 블록버스터 캐스팅의 '손님' 포스터
기사입력 : 2015.06.15 오후 1:46
류승룡-이성민-천우희-이준, 블록버스터 캐스팅의 '손님' 포스터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류승룡-이성민-천우희-이준, 블록버스터 캐스팅의 '손님' 포스터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류승룡, 이성민, 천우희, 이준의 압도적인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손님>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판타지 호러 영화 <손님>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1차 포스터에 이어 강렬한 비주얼과 섬뜩한 카피가 돋보이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지도에도 없는 산골 마을의 전경이 드러나며, 마을로 찾아온 부르지 않은 손님 '우룡'(류승룡)과 그의 아들 '영남'(구승현) 그리고 마을의 지도자 '촌장'(이성민)과 그의 후계자 '남수'(이준), 마을에서 쫓겨나지 않기 위해 무당 노릇을 하는 선무당 '미숙'(천우희)까지 모두 한 프레임에 담겨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두 손을 맞잡고 있는 '우룡'과 '영남'의 뒤로 이들을 경계하는 마을 사람들의 매서운 눈빛과 각자 거리를 두고 서있는 '촌장', '남수', '미숙'의 구도는 마을에 찾아온 손님 때문에 일어날 앞으로의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약속을 지키지 않은 너희들, 손님이 찾아올 것이다"라는 포스터 속 카피는 더욱 공포심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다. 오는 7월 9일 개봉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류승룡 , 이성민 , 천우희 , 이준 ,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