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박서준-유연석…모두와 사랑을? '뷰티인사이드' 설렘편 / 사진 : NEW 제공
한효주가 박서준, 유연석을 비롯 4명의 남자와 설레임을 나눈다.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총 11개 국가에 선판매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사랑에 빠진 '우진'과 '이수'(한효주)의 달달한 순간이 담긴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캐릭터가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먼저,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틸은 21인의 '우진' 중 한 명인 배우 박서준, 유연석과 '이수'역을 맡은 한효주의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웃고 있는 '이수'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우진'의 애정 가득한 시선은 '이수'를 향한 그의 사랑이 깊어지고 있음을 짐작케한다.
이어지는 스틸들에서는 '우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없어 '이수'와 함께한 '우진'이 어떤 배우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여기에 더해진 '우진'을 향한 '이수'의 미소에서도 설렘이 느껴져 두 사람의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 시킨다.
한편,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보기만해도 두근거리는 '이수'와 '우진'의 '설렘 스틸'을 공개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