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유혹' 임수정, 컬투쇼 인증샷 '원근법은 무시한다'
기사입력 : 2015.05.29 오전 9:39
'은밀한유혹' 임수정, 컬투쇼 인증샷 '원근법은 무시한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은밀한유혹' 임수정, 컬투쇼 인증샷 '원근법은 무시한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은밀한 유혹>의 임수정의 '두시탈출 컬투쇼' 인증샷이 공개됐다.


올 여름 짜릿한 범죄 멜로 탄생을 예고하는 있는 영화 <은밀한 유혹>의 임수정이 5월 30일(토)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특히 인증샷 속에서 임수정은 컬투 정찬우, 김태균 사이에서 작은 얼굴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수정과 유연석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은밀한 유혹>의 임수정이 5월 30일(토)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전격 출연한다. 임수정이 라디오에 출연한 것은 2012년 MBC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 출연 이후 3년 만이다.


<장화, 홍련>, <김종욱 찾기>,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임수정. 기존 여성스럽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사랑 받은 임수정은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의외의 털털한 매력과 진솔한 입담으로 새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컬투의 유쾌한 진행을 바탕으로 영화 <은밀한 유혹>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평소 이상형과 연기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임수정과 컬투가 함께 한 SBS '두시탈출 컬투쇼'는 5월 30일(토) 오후 2시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유연석)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이다. 멜로와 서스펜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영화 <은밀한 유혹>은 6월 4일 개봉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수정 , 정찬우 , 김태균 , 은밀한유혹 , 두시탈출 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