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차승원 이태환, "롤모델 차승원 선배님의 아역, 영광이다"
기사입력 : 2015.04.14 오후 12:17
화정 차승원 이태환 / 사진: MBC '화정' 방송 캡처, 판타지오 제공

화정 차승원 이태환 / 사진: MBC '화정' 방송 캡처, 판타지오 제공


화정 차승원 이태환이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소속사 판타지오가 공개한 사진 속 이태환은 용포를 입은 채 대본을 들고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남다른 자태와 왕세자다운 품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태환은 13일 첫 방송된 '화정'에서 광해(차승원 분)의 아역으로 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이태환은 "어릴 때부터 제 롤모델이었던 차승원 선배님의 아역으로 출연할 수 있어서 더없이 영광이다. 같이 촬영할 수 있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선배님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4월 13일 첫 방송 되는 '화정' 많이 사랑해 주시고 또 함께 출연하는 저희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과 공명 그리고 저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화정 차승원 이태환 소식에 누리꾼들은 "화정 차승원 이태환, 정말 영광이겠어", "화정 차승원 이태환, 드라마 정말 재밌어', "화정 차승원 이태환, 둘 다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승원 이태환이 출연하는 '화정' 2화는 1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화정 , 차승원 , 이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