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리얼'로 2년만에 스크린 복귀…거친 연기 선보일 예정
기사입력 : 2015.04.09 오전 11:35
김수현 리얼 / 사진: 더스타DB

김수현 리얼 / 사진: 더스타DB


김수현 리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9일 한 매체를 통해 "김수현이 최근 차기작으로 KBS2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브라운관 복귀를 확정 지은데 이어 영화 '리얼'로 스크린 컴백을 결정지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지난 2013년 7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2년 여 만의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영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 느와르, 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수현은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허당기 있는 신입 PD로 '리얼'과는 극과 극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될 예정이다.


김수현 리얼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수현 리얼, 완전 기대된다", "김수현 리얼, 스크린 복귀 반갑다", "김수현 리얼,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수현 , 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