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 지성에 눈물의 사랑고백 "아주 많이 좋아해요"
기사입력 : 2015.03.05 오전 10:52
'킬미힐미' 황정음, 지성에 눈물의 사랑고백  / 사진: MBC '킬미, 힐미' 방송 캡처

'킬미힐미' 황정음, 지성에 눈물의 사랑고백 / 사진: MBC '킬미, 힐미' 방송 캡처


황정음의 사랑고백이 담긴 영상편지가 안방극장을 울렸다.


황정음이 어제(4일) 방송된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 17회 에서 지성을 위해 남긴 영상편지가 공개됐다. 지성과의 이별 후 발견된 황정음의 사랑 고백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의 안타까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리진(황정음)이 이별여행을 떠나기 직전 차도현(지성)에게 남긴 동영상이 발견됐다. 영상 속 오리진은 "오늘 눈꽃 열차 타러 가서 좋은 추억을 아주 많이 만들어오자"며 "제가 차도현씨를 아주 많이 좋아해요"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고 이를 본 차도현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지금까지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낸 적 없던 리진이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남긴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할 수 밖에 없는 비극적인 운명을 더욱 애틋하게 했다. 이에 리진이 자신의 과거를 극복하고 도현과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방송 후 시청자들은 "리진이 고백이 하필 이별 뒤에 발견되다니, 너무 안타까워요", "황정음, 행복해 보여서 더 슬펐던 영상편지! 제발 두 사람 다시 이어주세요!", "황정음, 오늘 완전 눈물샘 폭격! 다음 회도 너무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킬미, 힐미' 18회는 5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킬미힐미 , 황정음 , 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