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결혼 / 사진 : 봉태규,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와 하시시박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매체를 통해서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알렸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나 양측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에 결혼하기로 했다"며 "두 사람은 천천히 결혼준비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봉태규는 하시시박과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친분을 쌓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로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결혼 계획까지 세우게 됐다. 측근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이 워낙 성향과 코드가 잘 맞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며 "지난 설 연휴때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일정을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봉태규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하시시박과의 사진을 공개하며 "모두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올렸다. 특히 이들의 모자는 앞서 하시시박의 SNS에서 공개된 모자와 같은 것으로 알콩달콩한 이들의 면모를 엿보게 했다.
봉태규 결혼에 누리꾼들은 "봉태규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봉태규 결혼 두 분 정말 잘어울려요", "봉태규 결혼 두 분다 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예비 신부 하시시박 씨는 1981년생인 봉태규보다 2세 연하이며, 업계에서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