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보다 초아? 요염댄스 무대의상 보니…'헉!'
기사입력 : 2015.02.23 오후 1:27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보다 초아? 요염댄스 무대의상 보니…'헉!' / 사진 : 더스타DB,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캡처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보다 초아? 요염댄스 무대의상 보니…'헉!' / 사진 : 더스타DB,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캡처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홍진영과 초아가 시선을 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홍진영, AOA의 멤버 초아, 백종원, 김영철, 정준일, 김구라가 1인 방송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초아는 이날 가는 허리가 강조된 밀착 원피스에 짧은 핫 팬츠를 입고 AOA의 '사뿐사뿐' 안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아는 춤 추는데 열중해 캠코더 앵글을 조절하지 못하고 대화창을 읽지 못하는 등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중간시청률 합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초아의 무대의상 역시 화제다. 그는 AOA의 '사뿐사뿐' 무대에서 몸매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옷을 입고 아찔한 안무를 소화해 남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에 누리꾼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장난아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매력 그대로",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무대에 동현이 아빠 방송 포기했어 웃음 빵"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마이리틀텔레비전 , 초아 , A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