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나이트' GOT7 JB-주니어-송하윤, 삼각로맨스 본격화
기사입력 : 2015.02.13 오전 9:26
드림나이트 송하윤 GOT7 주니어 제이비 삼각로맨스 / 사진: JYP 제공

드림나이트 송하윤 GOT7 주니어 제이비 삼각로맨스 / 사진: JYP 제공


'드림나이트' 송하윤, 갓세븐 주니어, 제이비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6회에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촬영 중 인형(송하윤)을 만나 춤을 가르쳐주려는 주니어(Jr.)와, 그런 주니어를 반박하고 나서는 제이비(JB)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형에게 가르쳐주려는 춤이 자신이 만든 춤이라고 자신한 주니어와 춤에 대한 해석은 다를 수도 있는 것이라고 말한 제이비는 팽팽한 신경전 끝에 현란한 춤이 돋보이는 댄스배틀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형이 프로그램 PD로 등장한 김형준의 무리한 요구에 난처한 기색을 보인 주니어를 돕기 위해 교실에서 일부러 넘어졌고, 이에 놀란 제이비와 주니어는 동시에 손을 내밀었다. 인형은 주니어의 손을 잡고 나갔고, 제이비는 혼자 남겨졌다.


함께 있는 주니어와 인형을 마주친 제이비가 본인의 초능력을 사용하여 주니어를 꼼짝 못하게 한 후 인형을 데리고 사라졌다. 이에 송하윤, 제이비, 주니어 세 사람의 삼각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드림나이트'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림나이트 , GOT7 , 갓세븐 , 주니어 , JB , 송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