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캡처
손호준 김소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소은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9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김소은과 '삼시세끼'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호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손호준 소속사 측은 9일 불거진 김소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손호준이 김소은과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는 단계는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으며,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16일 한 중국 언론매체는 '우결'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소은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소은은 송재림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냐는 질문에 "절대 그럴 리가 없고 그럴 수 도 없다. 2주에 한번 촬영하는데 촬영이 없을 때는 서로 너무 바빠서 따로 연락도 못한다. 사적으로 (연애 감정이 생기기는) 굉장히 힘들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송재림 괜찮을까?",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정말 충격이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진짜 둘이 무슨 사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