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유승옥, 엄청난 '비키니' 자태..감탄도 부족한 'S라인몸매'
기사입력 : 2015.01.18 오후 12:37
스타킹 유승옥 / 사진: 스타킹 유승옥 페이스북

스타킹 유승옥 / 사진: 스타킹 유승옥 페이스북


스타킹 유승옥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유승옥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덩달아 핫이슈로 떠올랐다.


지난해 유승옥은 자신의 SNS에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검은색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섹시한 몸매와는 정반대로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는 청순한 매력을 자아낸다.


17일 방송된 스타킹에서 유승옥은 "몸무게는 58~59kg이고, 키는 173cm"라고 밝혔다.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톱5에 진출한 인물. 스타킹 유승옥의 출연에 패널들은 "유승옥 신체사이즈가 궁금하다"고 물었고 이 자리에서 유승옥의 신체사이즈 측정이 이뤄졌다.


스타킹 유승옥 신체사이즈를 측정, 가슴둘레 35인지, 허리 23.5인치, 엉덩이 둘레 36.5인치였다.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측정한 김지선은 "이 분은 유난히 모든 부위가 자꾸 화를 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타킹 유승옥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타킹 유승옥, 비키니 몸매 대박", "스타킹 유승옥, 여자가 봐도 반하겠네", "스타킹 유승옥, 신이 내린 몸매", "스타킹 유승옥, 돈 주고 사고 싶은 몸매", "스타킹 유승옥, 한 부위라도 닮고 싶다", "스타킹 유승옥, 감탄이 절로 나오는 몸매", "스타킹 유승옥, 얼굴도 예쁜데 몸매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타킹 , 유승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