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녀들' 정유미-김동욱-오지호, 아련+애틋+비장 공식포스터 3종 공개
기사입력 : 2014.12.08 오전 10:10
'하녀들' 정유미-김동욱-오지호 공식포스터 공개 / 사진: 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제공

'하녀들' 정유미-김동욱-오지호 공식포스터 공개 / 사진: 드라마하우스 & 코너스톤 제공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공개된 '하녀들' 포스터에서는 피할 수 없는 운명에 당당히 맞설 정유미 (국인엽 역), 오지호(무명 역), 김동욱(김은기 역)의 비장한 표정과 이시아(허윤옥 역), 전소민(단지 역), 이이경(허윤서 역) 등 배우들 모두 완벽 조합을 이루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하녀들을 이끌어갈 주연 배우 3인 역시 이들에게 닥쳐올 사건이 심상치 않음을 예고하고 있다. 옛 연인 정유미를 바라보는 김동욱의 애절한 눈빛에 반해 오직 앞만 보고 서있는 우직한 오지호의 모습은 정유미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갈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가장 아름다운 순간 모든 것을 잃다"라는 카피 문구가 눈에 띄는 정유미의 포스터는 양반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무참히 찢겨버린 채 하녀의 복장으로 구슬픈 표정을 짓고 있다.


'하녀들'은 신분과 계급 속에서 피할 수 없는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로 안방극장 공습을 예고했다.


한편 '하녀들'은 조선시대 노비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던사극으로 신분과 계급을 뛰어넘는 운명 극복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2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녀들 , 정유미 , 김동욱 , 오지호 , 공식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