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세탁소' 창조, 달달 인증샷 / 사진 : MBC미디어 제공
'스웨덴 세탁소'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틴탑 창조가 달달한 빼빼로데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10일 창조는 '스웨덴 세탁소' 공식 SNS 계정에 "11월 11일 여러분 사랑해요"라는 문구가 써진 빨간 하트 상자에 뽀뽀하는 사진과 하트 상자를 가슴에 끌어 안은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창조는 그간 아이돌 그룹 틴탑 멤버로 활동하며 무대 위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선보여 왔지만, 드라마 첫 출연작인'스웨덴 세탁소'에서는 허술하지만 매력 넘치는 남주인공 용수철 역을 맡아 여주인공 송하윤과 달달한 연상-연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본 리딩부터 불붙은 학구열(?)을 자랑하며 용수철 역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였던 창조는 이번 빼빼로데이 인증샷을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를 완전히 벗어버리고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순수 연하남 용수철로의 완벽 변신을 예고했다.
창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스웨덴 세탁소'는 MBC드라마넷과 MBC에브리원이 공동 제작하는 코믹 판타지 드라마로, 사람의 고민을 보는 초능력을 가진 젊은 여사장이 운영하는 세탁소를 둘러싼 에피소드를 그린다.
한편, '스웨덴 세탁소'는 오는 21일(금) 저녁 7시 10분에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 등 4개 채널을 통해 동시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star5425@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