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무한동력 재킷 공개…인피니트 엘·호야, 성열 친동생과 한그룹?
기사입력 : 2014.09.11 오전 9:25
내그녀 무한동력 재킷 /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내그녀 무한동력 재킷 /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인피니트 멤버 엘과 호야 그리고 새로운 두 명의 멤버가 하나되어 새로운 아이돌 그룹으로 탄생한다.


11일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이하 내그녀)에서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과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이 공개한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은 극 중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네 명의 멤버 모두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또, 콘서트 포스터까지 공개돼 실존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무한동력은 극 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피니트의 엘(시우 역)과 호야(래헌 역)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한다. 인피니트 멤버 성열의 친동생 대열과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무한동력 멤버들은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크리스탈)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 호야 , 무한동력 , 내그녀 , 내겐너무사랑스러운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