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진 '무한도전' 등장에 과거 비키니 몸매 관심↑ 'D컵 스타 합류?'
기사입력 : 2014.05.25 오전 9:35
지호진 무한도전 출연 / 사진 : 지호진 블로그

지호진 무한도전 출연 / 사진 : 지호진 블로그


지호진 '무한도전' 등장에 과거 모습까지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TV '무한도전'의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홍철아 장가가자' 편에 모델 지호진이 깜짝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지호진은 정준하와 짜고 정형돈에게 무조건 노홍철이 싫다는 말로 몰래카메라를 해 정형돈을 당황케 했던 것.


이날 지호진은 정형돈에게 정준하와 계획한 대로 노홍철에 대한 이야기에 "싫어요"라고 얼굴을 찡그렸고 정형돈은 자신이 온 목적인 '홍철아 장가가자' 프로젝트를 설명했다. 하지만 지호진 일행은 "우리는 다 노홍철 싫어한다"라고 답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정준하의 등장에 결국 몰래카메라였음을 알게 된 정형돈은 "강남에서 내 눈에 띄지마"라고 버럭해 시청자들을 다시금 폭소케했다.


이에 지호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호진은 1983년 생으로 지난 2005년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 선발대회 2위, 엘레쎄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델이다. 또한 과거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Comedy TV '애완남 키우기 나는 펫4'등 에서 활약한 바 있다.


지호진 무한도전 등장에 누리꾼들은 "지호진 무한도전 등장 노홍철씨 좋은 사람 소개시켜주세요", "지호진 무한도전 등장 몸매 대박 역시 모델", "지호진 무한도전 등장 저렇게 몸매가 완벽할 수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호진 , 무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