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기자 하려고 나온 것 아니다" 그럼 왜?
기사입력 : 2014.05.08 오후 6:37
윤계상 god 탈퇴 이유 / 사진: 드림이앤엠,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방송 캡처

윤계상 god 탈퇴 이유 / 사진: 드림이앤엠,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방송 캡처


윤계상 god 탈퇴 이유에 대해 밝혔던 과거가 다시 화제다.


지난 2012년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 회에는 윤계상이 god 멤버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를 초대해 자신의 god 탈퇴에 관련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그간의 오해를 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계상 god 탈퇴 이유에 대해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나온 것은 아니다. 난 솔직히 얘기하면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윤계상은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 그런데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했는데 하다 보니 좋았다.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가지 상황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윤계상 god 탈퇴 이유에 대해 해명했다.


윤계상 god 탈퇴 이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계상 god 탈퇴 이유, 하긴 god로 떴는데 연기한다고 탈퇴하면..",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저런 사정이 있었구나",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오해 잘 풀려서 돌아올 수 있었던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계상 , god